카드결제 진행했는데 결제 창이 뜨지 않습니다.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서비스 구매 시 [LG U+ 전자결제]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‘팝업차단’ 기능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.

구매한 서비스는 환불할 수 있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결제까지 완료된 서비스는 다운로드 제품의 특성상 구입 후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.

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결제 완료하신 서비스의 내역은 다온폰트 웹 사이트 내 ‘MYPAGE’의 ‘주문조회’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구매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다온폰트 웹 사이트에서 서비스 구매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4가지입니다.

[실시간 계좌이체 / 무통장 입금 / 카드결제 / 휴대폰 결제]

단,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주문하신 후, 7일 동안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 주문취소가 됩니다.

무료폰트, 무료이미지의 라이선스 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

안녕하세요, 다온폰트입니다.


다온폰트에서 제공하는 무료폰트 및 무료이미지의 라이선스 사용범위는 1차, 2차 라이선스로 허용하고 있습니다.

자세한 범위는 [라이선스]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구매한 서비스의 라이선스 사용범위는 어떻게 되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다온폰트에서 라이선스 사용범위는 1차, 2차, 3차로 구분이 되어 있으며 해당 서비스에 따라 적용이 됩니다.

사용가능 라이선스는 [이용권구매] 페이지에서 서비스항목에 표기되어 있으며 해당사항이 없는 사용 범위에 대한 내용은 별도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.

서비스 구입 후 라이선스 적용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다온폰트에서 구매하신 서비스의 라이선스는 서비스 상품의 종류에 따라 (1개월 / 3개월 / 6개월 / 12개월)로 구분되며 라이선스 적용 시점은 구매하신 당일부터 적용이 됩니다.

구매한 서비스를 다수의 PC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구매하신 서비스는 가입하신 아이디로 하나의 PC에서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하며, 다수의 PC에서 중복접속이 되지 않습니다.

처음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 1 2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