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결제 진행했는데 결제 창이 뜨지 않습니다.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서비스 구매 시 [LG U+ 전자결제]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회원님께서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‘팝업차단’ 기능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.

구매한 서비스는 환불할 수 있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결제까지 완료된 서비스는 다운로드 제품의 특성상 구입 후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결정 부탁드립니다.

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결제 완료하신 서비스의 내역은 다온폰트 웹 사이트 내 ‘MYPAGE’의 ‘주문조회’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서비스 구매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?

안녕하세요. 다온폰트입니다.


다온폰트 웹 사이트에서 서비스 구매 시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4가지입니다.

[실시간 계좌이체 / 무통장 입금 / 카드결제 / 휴대폰 결제]

단, 무통장 입금 방법으로 주문하신 후, 7일 동안 입금하지 않으시면 자동 주문취소가 됩니다.

처음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 1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